번호
내용
더보기
전체 40
#환불/교환
판매 브랜드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- 구매확정한 상품은 미니룩 앱 내에서는 교환 또는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.

- 부득이한 사정으로 구매확정 이후 교환/반품을 원한다면 판매 브랜드사에 직접 연락해서 교환/반품에 대해 협의한 후 오프라인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- '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의한 법률'에 의해 보장된 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할 수 있습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.

1.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2. 상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상품이 훼손된 경우

3. 세탁 또는 다림질을 한 경우

4. 구성품(택, 부속품, 사은품 등)을 제거/분실한 경우

5.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, 불량품을 제외하고 교환/반품 불가

6. 환불 금액이 마이너스인 경우 반품 불가
예) 5만원이상 무료배송/5만원미만 배송비 3천원 조건의 브랜드사에서 48,000원짜리 원피스와
2,000원짜리 양말을 각 1EA 구매한 경우 양말 반품 불가함 (사유 : 환불 금액이 -1,000원임)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- 미니룩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판매 브랜드사에서 직접 상품 등록 및 판매 가능 수량을 관리하며, 브랜드사별 출고처에서 각각 배송 처리됩니다.

- 초기 판매 가능 수량과 달리 포장 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거나 재고 관리 중 손실되기도 하며 추가 재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.

- 이 경우 기재된 연락처로 판매 브랜드사에서 직접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- 주문하신 모든 상품들의 상태가 '주문완료', '배송준비중' 일 경우, 즉 배송전이라면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.
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만약, 주문하신 상품들 중 하나라도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부분 취소만 가능합니다.
(동일 브랜드 내 배송전 상품에 한하여 묶음 취소 가능)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아래의 예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5만원 이상 무료배송 / 5만원 미만 배송비 3천원 조건의 브랜드사에서, 3만원짜리 상품을 2개 구매하였습니다.

- 구매한 상품 2개 중 1개를 반품할 경우,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미달되기 때문에 초기 배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

- 따라서, 미니룩 환불금액은 60,000원 (결제금액) - 30,000원 (반품금액) - 3,000원 (초기 배송비) = 27,000원 입니다.
또한, 반품 귀책사유에 따라 추가 편도 배송비 (고객->브랜드) 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를 차감하고 환불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- 교환/반품 모두 미니룩 APP 내의 아이페이지 > 주문/배송 > 주문/배송상세 에서 [교환/반품 접수] 버튼을 클릭 후 진행 가능하십니다.
- 접수 이후 절차는 요청 > 승인 > 완료 단계로 처리되며, 각 단계별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요청 : 교환/반품 접수한 상태 ※구매자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교환/반품비 부과되며,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승인 : 구매자의 교환/반품 요청을 판매자가 수락한 상태이며, 판매 브랜드 담당자와 협의 후 상품을 반송하시면 됩니다.
완료 : 판매자가 반송된 물품의 수거 및 확인을 마친 상태로서, 반품은 환불이 진행되고 교환은 새로운 상품의 발송이 시작되게 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1) '배송전' 주문취소 하신 경우
- 주문 취소 접수일로부터 하기와 같이 소요됩니다.

2) 반품을 통해 환불 하신 경우
- 브랜드사에서 반품 상품 회수 및 확인이 완료된 일로부터 하기와 같이 소요됩니다.

※ 결제수단 별 환불 소요기간
- 실시간 계좌이체 : 5~7 영업일
- 카드결제 : 3~5 영업일
- 포인트 : 즉시 (유효기간은 기존 유효기간과 동일함)
도움이 되었나요?
#환불/교환
-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 (주문완료/배송준비중) 에서는 구매자가 직접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
- 배송이 이미 진행된 상태 에서는 배송이 완료된 후 교환/반품 접수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.

- 주문 취소 및 교환/반품 접수는 아이페이지 > 주문/배송 > 주문/배송상세 메뉴 에서 가능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